람스 시술이란 지방흡입 시술을 가리키는 것이며, 해당 부분의 지방을 흡입하는 시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로 처진 볼살이나 처진 턱살을 줄이는 데에 사용이 되곤 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람스 시술의 비용과 효과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람스 시술 비용
람스 시술 비용은 평균 300만 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으며, 이는 병원마다 가격이 천차만별 다르게 됩니다. 가을이나 겨울시즌에는 병원 간의 경쟁으로 인하여 가격이 말도 못 하게 저렴해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인데요.
이는 수시로 인터넷으로 선전하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가격이 얼마인지 천천히 알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금전적 여유로 인하여 그런 건 상관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두 번째로 람스 시술을 잘하는 병원을 찾는 것인데요. 이 부분은 아래에 이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람스 시술 잘하는 곳
람스 시술 잘하는 곳은 직접 상담을 통해 이야기를 해보는 수밖에 없습니다. 해당 부분에 대해서 하겠다 안 하겠다만 답변하는 병원이 아닌,
얼굴의 조화와 잘 어울리는 턱 시술인지, 아니면 알레르기나 부작용의 위험은 없는지, 등등의 여러 가지 변수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는 곳이 좋은 병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보통 신중하신 분들은 인터넷으로 열 군데 정도 예약해 놓고 한 군데씩 전부 상담받으러 가봅니다. 그중에서 하나라도 건지면 그때부터는 그곳이 인생 병원이 되어가는 것이지요.
왜냐하면 그러한 병원은 점점 실력이 우수해지기 때문입니다. 각각 사람의 외모가 전부 틀리게 생겼습니다. 그러나 현대의 성형 기준은 모두가 같은 콧대 날렵한 턱선을 지향하고 있지요.
유행에 힘입어 진행하다 보니까, 길을 가다 보면 거의 비슷하게 생긴 분들을 마주할 때가 있습니다. 아무튼 이러한 방식을 이용하여 병원을 많이 골라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람스 시술 효과 부작용
람스 시술 효과는 해당 부분에 지방흡입을 진행합니다. 결과가 좋으면 갸름한 턱라인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결과가 안 좋으면 통증이라는 부작용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통증은 주로, 얼굴에 살집이 있거나, 턱살에 살집이 있는 경우에 시술을 진행하였을 경우, 그 살들이 나중에 빠지면서 팽팽하게 통증이 생겨나는 경우입니다.
쉽게 말해, 얼굴과 턱살이 있는 상태에서 갸름해지면, 정작 살을 뺄 때는 전체적으로 살이 빠지는데, 지방흡입한 부분에 남는 살이 없기 때문에, 통증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므로 웬만하시면 다이어트를 진행한 후에 진행하시는 것이 조금 더 부작용의 확률을 낮출 수 있겠지요. 이러한 변수를 하루종인 트레이닝하면서 생각해 보시고 전문의에게 질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그 질문을 시원시원하게 들어주고 답변해 주는 전문의가 가장 좋은 전문의라고 생각을 합니다. 요즘에 미용산업이 발달하면서 시술 부분을 쉽게 바라보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신중히 선택하셔야 하며, 위험할 것 같으면 하지 말아야 합니다. 부디 이러한 내용을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에 오늘의 포스팅의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