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간 콧대 높이기 성형 부작용


오늘은 미간 콧대를 높이는 성형을 하였을 경우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필자가 소개해드릴 부작용은 기능적인 부작용도 있지만 미용상에 부작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능상의 부작용

콧대를 높이기 위에서는 실리콘을 보형물을 주입하여 높이곤 하는데요. 거의 부작용 확률은 희박하지만, 나이가 먹어갈수록 관리가 미흡하다면 코구축 같은 증상이 생겨날 수 있으며,

일상생활을 보내면서 항상 코에 외부적인 타격이 가해지지 않도록 주의를 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생깁니다. 그래서 어느 분들은 성형을 하고 나서 강박증 증상이 더욱 심해진 분들도 계십니다.

물론 성향 따라 나누어지는 거라서 안 그러신 분들은 잘 관리하여 주시고 분기마다 병원에 방문하시어 체크를 하여 주시는 것이 가장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용상의 부작용

미용상의 부작용은 사실 미간 부분과 콧대 부분을 연결하는 부분이 동양인에게는 잘 안 어울립니다. 서양인처럼 안와가 돌출되어 있는 얼굴형인 경우에는 콧대가 높으면 장점으로 작용이 되지만,

동양인처럼 얼굴이 둥그스름한 얼굴에는 그렇게 조화롭지 않은 게 단점으로 적용됩니다. 젊을 때야 상관없는데 나이가 점점 들어가게 되면 뚜렷하게 부자연스러운 것이 나타나게 됩니다.

물론 잘 어울리는 얼굴형도 있으나, 그것은 얼굴의 조화가 잘 어울려서 그런 것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미간 콧대 성형을 하실 때 얼굴의 조화를 잘 아는 전문의를 만나셔서 상담 후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간단하게 미간 콧대 성형 수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렸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