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 키 크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아이의 연령대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각 연령대마다 키 크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모두 다르기 때문이지요. 보통 초등학생의 아이인 경우에는 잘 먹고 잘 자게 내버려 두는 것이 키 크는 방향에 가장 좋은 장점이 됩니다.
그래서 보통 공부를 시키는 부모님들은 주로 중학교 3학년이나 고등학교 시기에 서서히 공부를 시키곤 하는데요. 그전까지는 아이의 영양섭취와 활동을 늘려 키를 촉진하여 주는 성장법을 기반으로 진행하는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아이의 학업이 먼저이고, 부모님이 맞벌이인 가정에서는 아이의 키 성장을 크게 바라볼 수 없는데요. 이때 이 시기에는 음식이 충족지 못하면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라도 복용하게 도와주셔야 어느 정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아무리 키 성장에 좋은 영양제라고 하더라도, 직접적으로 자연식으로 칼로리와 영양소를 채울 수 있는 육류 같은 음식에 비하면 그렇게 효과가 차이가 나지도 않습니다.
웬만해서는 자연식이 가장 이상적인데, 그렇지 못하는 경우에는 영양제를 먹는 습관으로 나아갈 수도 있겠지요.
아이 키 크는 운동
키가 자라는 것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비율입니다. 키가 자랐어도, 상체가 길게 자라는 것과 하체가 길게 자라는 것은 정말 엄청난 차이가 나오게 됩니다.
비율이 좋아야, 같은 키라고 할지라도 더욱더 크게 보이는 효과와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들이 있지요. 만에 하나 운동을 안 시키고 키 성장만 고집을 하신다면, 휜다리 같은 다리 질환에 노출될 수 있사오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보통은 키가 갑자기 성장 시에 나타나는 증상은 반장슬이나 다리 그리고 o다리 종류들이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반장슬과 같이 오는 x다리인 경우가 가장 많지요.
그래서 많은 부모님들은 키 성장에 도움이 되기도 하고, 스트레칭 역할로써 다리의 성장방향이 옳게 만들어주는, 요가나 필라테스 같은 스트레칭 중점의 운동을 많이 시키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운동들이 있지만, 아무래도 부상의 위험이 따라올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안정적인 운동은 요가와 필라테스 운동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이 키 크는 방법 결론
오늘은 간단하게 아이가 언제 키가 크는지 혹은 키는 방법은 무엇이며, 올바르게 클 수 있는 방법이 무언인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이야기가 대충 반복적이고 보잘것없는 알맹이 없는 내용일지라도, 찐 후기를 경험하여 안내드리는 것이오니 도움이 되시는 부분만 참고하시어, 키 성장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키 성장은 잘 먹고 잘 자고 활동 많이 하고, 스트레칭 많이 해주는 게 전부입니다. 20살 이후부터는 점점 노화의 시기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인간이 평균 수명은 100세로 올랐지만, 노화가 진행되는 나이는 20살 성인부터 진행이 됩니다. 즉 노화의 시기는 모두 같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시어 신경 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