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방광염 초기 증상 대처법

사실 여성분이 방광염 걸리는 이유는 대표적으로 성관계로 인한 세균 감염 밖에 없습니다. 그 외에도 탐폰을 사용하고 탐폰을 제거하였을 때 세균 전염으로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런 경우에는 자가치료 자체가 불가능하며, 자가치료를 진행하면서 나아진다고 방치해서는 안됩니다. 세균이 직접적으로 들어가 생기는 질환이므로 나아진다고 방치하시게 된다면 질염으로도 발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광염 초기증상은 질염 증상과 흡사합니다. 아랫배 부근이 꾹 누르듯이 통증이 이어지는 기분이 들며, 이런 경우에는 우선 당분간은 성관계를 지양하시고 병원부터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방광염 검사하면서 전체적인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가장 나이스한 부분이긴 한데요. 이 경우에는 탑 5안에 들어가는 대형병원을 가셔서 정밀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 기간은 3~6개월 정도 걸리긴 하는데 검사 결과와 치료 부분에 대해서는 확실하지요. 만약에 증상이 심해서 많이 아프신 경우에는 방광염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을 최소 다섯 군데 정도 가셔서 진료받으시기 바랍니다.

각각의 전문의마다 바라보는 증상에 대한 대처법이 모두 다르기에 여러 군데의 병원을 다니시면서 가장 니즈에 적합한 병원을 골라서 치료를 진행하시는 것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하오니 이 부분 잘 참고 하셔서 치료 잘 받으시고, 앞으로 위생 혹은 관리 부분에 대해서 예방습관 익히시고 건강 관리 열심히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에 여자 방광염 초기증상과 대처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