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 차오르는 약 효과여부 총정리

잇몸 차오르는 약 효과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잇몸에 치석이 쌓여서 퇴축이 나타나는 것이고, 이 퇴축의 기간이 몇 년에서 십 년 이상으로 지속된 부분입니다. 교정도 2년 넘게 걸리는데 10년 이상 유지된 부분은 하루아침에 쉽게 바꿀 수 있을까요?

결론적으로는 잇몸이 차오르는 약은 그저 예방 수단에 불가하며, 잇몸이 차오르게 하려면 수술이나 시술을 받는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이 부분은 크라운과 레진처럼 취급하는 치과가 그리 많지 않아서, 치아를 다루는 손기술이 많은 임플란트 치과나 잇몸 이식술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치과를 방문하셔서 알아보셔야 합니다.

대략 필자가 추천드리는 치과의 개수는 대략 다섯 군데 정도는 기본으로 돌아다니셔야 하며, 바라보셔야 할 부분은 이식술에 대한 경력과 전문의의 친절함 혹은 환자의 니즈를 얼마나 생각해 주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보통은 거의 대부분 그냥 틀니 하라고 권유하곤 하지만, 틀니 하게 되면 씹는데 굉장히 불편감을 많이 느끼시기에, 조금 치아를 다루는 기술이 좋은 전문의를 찾아서 임플란트를 하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잇몸 차오르는 약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