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벽지 누런 때 같은 경우에는 한번 생기면 지우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누런 때가 생기는 것이 대부분 옛날 구축식 종이벽지인데, 요즘에는 종이벽지 안 하고 실크벽지로 이용합니다.
종이 벽지 같은 경우에는 누런 때 피지 등이 벽지에 달라붙어 기름기 성분을 띄게 되면 집안의 습도와 겨울철 결로가 맞닿아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문제는 시멘트 사이사이로 곰팡이가 번지면서 벽지 전체의 곰팡이 면적이 점점 늘어나게 되지요. 그러므로 현재 벽지에 누런 때가 있으신 분들은,
벽지 업체에다가 전화하셔서 실크 벽지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됩니다. 가장 저가 가격 같은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사오니 부분적으로 하실 것이면 온라인,
전체적으로 하실 거면 오프라인 카페 후기를 참고하여 찾아보시는 것이 가장 가성비 있게 진행하는 방법이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업체 부르기는 싫고 그냥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은 일단 요즘 송장지우개 파시는 거 아실 것입니다.
다이소나 쿠팡에 송장지우개 주문하셔서, 그 지우개로 누런 때 부분을 닦아 보시기 바랍니다. 싸구려 벽지인 경우에는 잉크까지 묻어 나오는 경우가 있사오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언급드린 방법 말고 다른 방법은 거의 없사오니 잘 분별하여 무엇이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처세술인지 파악하여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