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누런 이빨 하얘지는법


오늘은 누런 이빨의 증상을 하얗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히 미백치약을 사용한다고 해서 개선이 되는 부분은 아닙니다. 치아를 하얗게 만들려면 치과를 방문하시는 것이 어찌 보면 빠른 대처법인데요.

치과도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미용 시술의 경험이 많은 치과와 고령화 시대로 접어들어 어르신들 치아를 담당하는 발치와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치과 두 곳이지요.

미용적으로 래미네이트와 제로네이트 시술이 있으며, 치아를 부분적으로 삭감하고 나서 그 위에 보철물을 겉 부분만 씌우는 과정으로 이루어집니다.

처음에는 심미성이 향상되어 좋아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 10년마다 교체를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하나면 몰라도 여러 개의 치아가 래미네이트를 진행하였다면 금전적인 부담을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반면에 임플란트인 경우에는 발치를 해야 하는 불편한 단점이 있지만, 한번 식립하고 나서 관리만 잘해주신다면 평생 사용이 가능한 장점 덕분에, 그 이후로 추가적인 비용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작용하지요.

결론은 20대 치아 교정이나 변색으로 고민이신 분들은 래미네이트나 제로네이트 같은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으며, 30대 초중반 이후부터는 발치 후 임플란트를 하시는 것이 금전적으로나 시간적으로 절약이 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