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산소 제거 영양제 및 관리법

우선 활성산소라는 것은 쉽게 말해서 우리 몸의 피로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흡연 및 음주 그리고 수면부족 등등 이러한 것들이 활성산소가 쌓인다라고 표현합니다.

구체적인 전문용어는 일단 제외드리는 것이 본질에 대해서 아셔야 이번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올바르게 진행할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피로도로 인하여 쌓인 활성산소를 비타민을 섭취하여 제거하신다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기본적으로 피로도가 올라가면 피로도를 풀어주는 숙면과 휴식을 취해야 빨리 풀리지 영양제만으로 효과가 없습니다.

영양제는 그야말로 건강기능식품. 건강의 기능을 보조해 주는 효과를 보여주는 것이지. 한 알 먹으면 활성산소가 싹 사라지지 않습니다.

몸의 면역력 혹은 활성산소가 쌓여있을 때 숙면보다는 영양제를 택하시면 오히려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우리는 이것을 명현현상이라고 합니다.

몸이 한계점이니 빨리 그만하고 쉬어라.라는 신호인데. 이것을 좋아지고 있다고 착각하고 지속적으로 올바른 패턴을 지양하고 영양제만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평소에 생활패턴은 일정하게 관리하여 주시고, 영양제 또한 늦은 점심 혹은 늦은 밤에 드시는 것을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간과 위장이 밤늦게 활동하게 되면 피로도가 급상승되오니 이 부분만 잘 참고하셔서 지켜주신다면 건강 관리 오랫동안 유지 할 수 있사오니 잘 알아두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