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컴프레서 소음 줄이기 소리 안나게 대처법

냉장고 컴프레서 소음 줄이는 방법은 냉장고를 자주 열었다 닫았다 하지 마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온도를 맞추려고 더 많은 전기 소비량과 기능적으로 더 일을 하게 되므로 냉장고의 수명이 줄어들게 됩니다.

물론 렌털 제품을 구매하여 정기적으로 렌털 관리받아 부분적으로 무상 수리를 받아 관리하는 냉장고야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겠지만,

그냥 렌털 안 하고 일시불로 결제해서 사용하는 냉장고인 경우에는 관리 습관이 갖춰지지 않으면 쉽게 고장이 납니다.

보통 저가형 모델로 구매했을 때 일시불로 구매하면 120만 원 정도, 렌털로 가입하면 65만 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대신 카드 제휴를 통하여 렌털로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요.

부분적으로 컴프레서 부분을 a/s 하는 부분도 있지만, 무료 수리 기간이 일시불인 경우에는 1년 이므로 이 기간 이후에 나타나게 되면 비용이 나가게 됩니다.

반찬 빼야 하는 시간 노동과 컴프레서 수리 하는데도 인건비 포함하면 평균 20만 원 정도 들어가게 되지요. 그 이상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태에 따라서 말이지요.

그래서 필자의 개인적 생각은 자주 열고 닫지 마시고, 렌털로 가입하여 냉장고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낫다고 보이오니 이 부분을 잘 한번 생각해 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