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면대 물 안내려감 대처법

오늘은 세면대 물 안 내려갔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면대가 안 내려가는 것은 머리카락 때문이 아니라, 기름 때문입니다. 즉 이 기름이란 머리카락 기름이 될 수도 있고, 세수와 손을 닦으면서 기름이 나타날 수도 있지요.

기름이 점점 쌓이고 쌓이게 되면서 세면대가 막혀버리는 현상이 생겨버립니다. 이럴 때는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샤워를 하시는 단계에서 샴푸를 머리에 감으신 다음에, 남은 잔여 거품을 세면대 쪽으로 덜어 내시기 바랍니다.

그다음, 세면대의 호수를 일시적으로 차단하신 다음에, 거품과 소량의 종이컵 반컵되는 물의 양을 고이게 해 주신 다음에, 다시 호수를 오픈하여 하루정도 방치하여 줍니다.

그다음 날에 물을 내리게 되면 시원하게 내려가는 모습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뜨거운 물이나 세면대에 사용하는 화학적 제품을 많이 사용하시곤 하시는데요.

머리카락에 붙어 있는 기름을 녹이는 데는 샴푸만 한 게 없습니다. 단, 샴푸 사용 시에 일반샴푸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탈모 샴푸는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세정력이 강한 탈모 샴푸를 이용하시어 대처하시면 시원하게 뚫을 수 있으실 것이라고 보입니다.

만에 하나 이런데도 안된다? 하시면은 세면대 밑판을 뜯어 내셔야 합니다. 보통 일자 구조는 거의 아니고 기억자 구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거의 구축인 집이오니 화장실 인테리어 혹은 화장실 공사 전문가를 부르시어,

세면대 밑판의 배관을 새로 교체를 하여 주시면 좋습니다. 세면대 물 빠지는 곳은 옷걸이나 그 외의 기타적인 도구를 이용하여 대처가 가능하지만, 그 밑의 파이프 부분은 뭉치고 뭉친 결과물이기에 무조건적으로 전문가를 불러야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인터넷 경쟁 시대라서 저렴하고 값싼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 군데 알아보시고 가장 저렴한 곳으로 상담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